‘라스’ 채정안 “‘왜 야하게 입어?”’ 연하 남친 지적에 이별”

입력 2020-07-15 17: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채정안, 김구라에 “지금 좋으시죠?”
배우 채정안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질투와 집착을 보인 연하 남자친구를 경악하게 만든 ‘달콤살벌 연애담’을 공개한다.

15일 방송 예정인 ‘라디오스타’ 제작진은 채정안의 달콤살벌 연애담이 담긴 영상을 네이버TV를 통해 선공개했다.

‘라디오스타’에 입성한 채정안은 시크하고 도도해 보이는 외모와 달리 호탕하고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하며 만점 활약할 예정이다. 본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영상 속 채정안은 연하남에게 대시를 많이 받느냐는 질문에 “종종”이라고 쿨하게 답하며 질투와 집착 증상을 보인 연하남과의 연애기를 공개했다.

채정안은 연하의 남자친구가 친구 사이를 질투하더니 급기야 “왜 야하게 입어”라고 집착을 보이며 옷차림까지 지적하자 이별을 결심했던 일화를 고백한다. 남자친구를 경악하게 한 채정안의 한 마디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채정안은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도 들려준다. 채정안은 결혼 생각을 묻자 “또 하고 싶을까요?”라고 쏘 쿨하게 답해 ‘라디오스타’ 4MC들을 당황하게 하더니 “아이를 낳을 생각이 없다. 아이가 없다면 결혼하는 게 맞을까?”라고 솔직한 마음을 이야기해 시선을 끌었다.

또한, 채정안은 결혼 전도사로 변신한 김구라에게 “들어보고 난자를 얼릴지 말까 결정할게요”라고 돌직구를 날리더니 “지금 좋으시죠? 사실혼이에요? 동거에요?”라며 거침없는 입담으로 김구라에게 ‘의문의 1패’를 안겨 폭소를 유발한다.

방송은 15일 밤 10시 5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