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 “건전레저의 모든 것, UCC에 담아요”

입력 2010-10-09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경주본부 ‘건전한 게임 문화…’ 공모전…대상에 300만원 시상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본부가 운영하는 경륜경정클리닉이 누리꾼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건전 레저정착을 위한 홍보사업에 반영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주제는 ‘건전한 게임 문화 정착과 과다몰입 예방’이며, 응모자들은 참신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동영상 또는 애니메이션에 담아 제출하면 된다. 국내에 거주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경륜경정클리닉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응모할 수 있다.

11일부터 11월20일까지 경륜경정클리닉으로 작품설명서와 함께 작품을 CD 형태로 제출하면 된다. 전문가 심사를 거쳐 대상, 최우수상 등 수상작 4개작품을 선정하게 된다.

수상작은 12월6일 경륜경정클리닉 홈페이지(www.c-mclinic.or.kr)를 통해 발표한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700만 원의 상금이 걸려 있고 대상에게는 300만 원의 상금이 시상된다.

경주사업본부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KCYCLE경륜과 KBOAT경정이 국민에게 건전레저 정착을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묻는다는데 그 의미가 있다. 선정된 작품은 본장과 18개 스피존 방송, 홈페이지를 통해 경륜·경정 팬들에게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다.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