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쌍 길·개리, 예능 복귀…공식입장 전문 공개

입력 2012-09-28 18:20:56
프린트

‘리쌍 길 개리 예능 복귀’

리쌍의 길과 개리가 예능복귀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혔다.

리쌍 소속사 측은 28일 보도자료를 통해 “먼저 ‘슈퍼7콘서트’ 취소 사태 후 소속 아티스트인 리쌍의 예능 프로그램 하차 심경 발표로 인해 그동안 리쌍을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셨던 팬 분들과 시청자 분들에게 많은 혼란과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고 사과했다.

이어 “리쌍이 예능 하차에 관한 심경 발표를 하기까지, 결코 섣부른 판단과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예능 하차에 대한 심경 발표 후 각 프로그램 제작진과 출연진 모두 거듭된 설득과 각 프로그램과 리쌍을 사랑해 주셨던 많은 팬 분들과 시청자 분들의 응원과 격려에 무조건 적인 예능 프로그램의 하차만이 옳고 유일한 답이 아니라고 판단하게 되었습니다”고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더이상 예능 프로그램의 복귀 여부에 대해 팬 분들과 시청자 분들을 기다리게 하는 것은 도리가 아니라고 생각하였으며 더 큰 실망을 드리게 될 수 있다고 우려가 되었습니다”며 “이에 예능 프로그램 하차에 대한 심경 발표 후에 첫 공식 스케줄인 ‘리쌍극장’ 콘서트 이전에 예능 프로그램 복귀에 대한 발표를 하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고 밝혔다.

또 “다시 한 번 최근 일어난 여러 일련의 사태에 대하여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리며 향후 소속사와 리쌍은 더 낮은 자세로 팬 분들과 시청자 분들의 말씀을 경청할 것이며 더 좋은 음악과 공연, 또 많은 분들에게 건전하고 즐거운 웃음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각오를 공개했다.


다음은 리쌍이 직접 밝히는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리쌍입니다.

먼저 많은 격려와 꾸짖음의 말씀들로 모난 두 놈을 더 성숙하게 만들어 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어렵게 음악을 시작하여 십 년 동안 열심히 끌고 온 리쌍이란 이름과 설렘과 큰 포부를 갖고 시작한 저희 이름을 내건 리쌍컴퍼니란 이름에 상처를 받는 것이 너무 힘들었기에 좋은 음악과 더 나은 공연기획에 힘쓰고자 하차를 결심했었습니다.

하지만 저희로 인해 더 많은 사람들이 상처를 받고 그리고 무엇보다 의리와 믿음으로 항상 옆에 있어주는 멤버들에게도 더이상 마음의 짐을 안겨줄 수 없기에 부끄럽고 죄송하지만 다시 프로그램에 복귀하기로 하였습니다.

더 낮은 자세로 좋은 음악, 공연, 웃음으로 많은 분들께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믿어 달라고 하기보다는 믿음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살면서 꼭 갚아 나가겠습니다.

-리쌍 (개리&길) 올림-

사진|‘리쌍 길 개리 예능 복귀’ 스포츠동아DB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