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동아

전체 검색 영역
이전다음





GD-日 유명모델, 또 열애? 과거사진보니…

입력 2013-01-03 15:18:08

(위)과거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올라온 지드래곤-미즈하라 키코로 추정되는 사진들. (아래 왼쪽) 지드래곤이 최근 트위터에 올린 사진-(아래 오른쪽)푸켓에서 팬이 찍어 SNS에 올린 것으로 알려진 사진.

지드래곤-미즈하라 키코, 또 열애설? 과거 의문의 사진들…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과 제일교포 출신 모델 미즈하라 키코의 열애설이 다시 제기됐다. SNS와 온라인 게시판 등에 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로 추정되는 사진이 퍼지고 있는 것.

특히 이 사진은 지드래곤이 자신의 트위터에 12월 25일에 올린 사진과 배경이 일치할 뿐 아니라 헤어스타일도 동일해 더욱 의심을 사고 있다.

사진 속에는 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로 추정되는 인물 외 한 사람이 더 찍혀 있다. 누리꾼들은 이 사람은 지드래곤의 친구 해리 킴으로 추정하고 있다. 해리 킴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호텔 조식을 올렸는데, 이 호텔이 논란이 되는 사진 속 배경과 일치한다는 주장이다.

또 해외 팬들의 SNS를 통해 미즈하라 키코가 푸켓 행 비행기를 탔다는 목격담도 제기되고 있는 상황.

앞서 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는 이외에도 함께 찍은 사진들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오르며 열애설이 제기된 바 있다.

지난 2010년 여름에도 두 사람이 휴양지에서 함께 찍은 듯한 사진, 이후 놀이공원으로 보이는 듯한 장소에서 두 사람이 다정하게 노는 모습이 담긴 사진 등이 공개되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일본 언론 역시 열애설을 여러차례 제기했으나 지드래곤 측은 “미즈하라 키코와 친한 사이일 뿐”이라고 해명해왔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