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소연 측, 스티치 뒷담화 논란 관련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3-01-22 15:09:0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티아라 소연이 뒷담화 논란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소연의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2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소연과 소연의 지인은 특정 연예인을 지칭해 이야기 한 것이 아니다"며 "이런 일이 발생한 것에 대해 죄송스럽고 앞으로 더 주의하고 조심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논란이 되고 있는 스티치는 소연은 지인이 모 의류브랜드 맨투맨티에 있는 호랑이 그림이 스티치라는 캐릭터와 닮아서 이야기가 시작되었고 모 의류브랜드의 매니아인 대학원생 지인 언니가 만날 때 마다 모 의류브랜드를 자주 입어서 이야기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스티치라는 캐릭터 이름이 거론 된 것은 전혀 1%도 연예인과 관련되어 이야기를 한 것이 아니고 모 브랜드의 호랑이 그림이 그려진 옷을 입고 있는 사진을 보고 소연의 지인이 아무 뜻 없이 스티치에 대한 농담을 한 것이다"고 덧붙였다.

소연은 지난 16일 자신의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수아(sua), 탤런트 윤이나와 함께 나눈 이야기로 '뒷담화 논란'에 휩싸였다.

소연과 소연의 지인은 모 연예인을 지칭한 것이 아닌데 추측성으로 게시한 글들로 인해 논란이 붉어진 것에 대해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는 입장이다.


<다음은 소연 측 공식입장 전문>

소연, 논란 되고 있는 스티치에 대해 입장 표명

소연지인이 모 의류브랜드 맨투맨티에 있는 호랑이 그림이 스티치라는 캐릭터와 닮아서 이야기 한 것. 모 연예인과 전혀 상관 없는 이야기. 추측성 글들 옳지 않다 생각한다. 사석에서 자주 만나는 지인들끼리 서로 같은 옷 입는 것을 피하기 위해 한 이야기에서 빚어진 일.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