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영화 ‘남과 여’, 전도연이란 확신있었다” [화보]

입력 2016-01-29 08: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유 “영화 ‘남과 여’, 전도연이란 확신있었다” [화보]

배우 공유가 2016년 일명 ‘열일 하는 배우’임을 예고했다.

이번에 공개 된 화보는 27일 발행된 영화주간지 매거진M 149호 커버를 장식한 공유의 모습으로 어느 컷 하나 놓칠 수 없는 다채로운 매력을 공개했다.

화보 속 공유는 블랙, 화이트, 그레이의 무채색 의상에도 특유의 부드러움과 강렬한 남성다움이 공존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유는 보기만 해도 훈훈함을 자아내는 비주얼의 소유자답게 롱 코트와 터틀넥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내고 있다.

특히 때로는 부드러움과 남성미를 동시에 발산하고 때로는 개구쟁이 소년 같은 귀여운 모습을 드러낸 공유는 매 컷마다 각기 다른 매력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어 뭇 여성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공유는 “전도연 선배는 내가 이 영화를 선택하게 된 결정적 ‘확신’이었다. 그토록 멋지고 큰 산이 내 옆에 버티고 있어주는데 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다”며 상대 배우인 전도연을 향한 무한 신뢰와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작품 속에서 돋보이고 싶은 욕심은 없다. 내 몫을 다 하되 영화에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녹아 드는 것이 좋다”며 작품에 임하는 자신의 소신을 전했다.

2016년은 공유의 해가 될 전망이다. 2013년 ‘용의자’ 이후 약 3년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공유는 오는 2월 전도연과 호흡을 맞춘 영화 ‘남과 여’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눈 덮인 핀란드에서 만나 뜨거운 끌림에 빠져드는 남자와 여자의 이야기 ‘남과 여’는 공유의 데뷔 이후 첫 정통 멜로 도전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공유의 한층 깊어진 연기력! 과 짙은 감성이 여성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 예정이다.

뒤이어 공유는 이상 바이러스가 대한민국을 뒤덮은 재난 상황 속 부산으로 향하는 KTX에서 사투를 벌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부산행’과 김지운 감독, 선배 배우 송강호와 호흡을 맞추고 잇는 일제 감정기 시대 독립운동단체 의열단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밀정’까지 연이어 선보인다. 올 한해 각기 다른 장르 속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그의 연기 변신이 기대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매거진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