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쇼핑왕 루이’ 15일 첫 대본 리딩...연습마저 상큼발랄

입력 2016-07-28 10:17:00
프린트

MBC 새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극본 오지영, 연출 이상엽)가 열정이 가득한 대본 리딩으로 활기찬 출발을 알렸다.

지난 15일 상암 MBC에서 진행된 대본리딩에는 김상호 CP, 이상엽 PD, 오지영 작가 등 제작진과 서인국, 남지현, 윤상현, 임세미, 김영옥, 오대환, 엄효섭, 김선영, 강지섭, 황영희, 김규철, 윤유선, 김보연, 남명렬 등 주요 배우들이 함께 모여 첫 호흡을 맞췄다.

본격적인 대본리딩에 앞서 이창섭 드라마2국장은 “오랜만에 ‘왕’이 제목에 들어간 드라마인데, 9월에 진정한 ‘왕’인 작품이 되길 기대한다”고 덕담을 건네 배우들과 제작진의 환호를 받았다.

이날 서인국은 유럽에서 외롭게 자란 온실 속 꽃미남 청년 루이 역에 완벽 몰입,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매력을 뽐내며 가을 안방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싱그러운 에너지가 넘치는 긍정의 아이콘 고복실 역의 남지현은 순박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환상의 루이-복실 커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연출을 맡은 이상엽 PD는 “조금 과장된 설정도 좋은 연기자들이 잘 소화해 낼 것으로 기대한다. 시청자들의 마음속에 오래 남는, 밝고 따뜻한 드라마가 되도록 모두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쇼핑왕 루이’는 복잡한 소비의 도시, 서울 한복판에 떨어진 온실 속 기억상실남 ‘쇼핑왕 루이’와 오대산 날다람쥐 넷맹녀 ‘고복실’의 파란만장 서바이벌 로맨틱 코미디. 방송콘텐츠진흥재단 드라마공모전 우수상 수상작이다.

순도 100% 청춘 로맨스 ‘쇼핑왕 루이’는 'W(더블유)'의 후속으로, 오는 9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MBC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