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런닝맨’ 전소민 “지긋지긋”vs이상엽 “너만 그러냐” 썸 파괴

입력 2018-04-13 14:55:00
프린트

‘런닝맨’ 전소민 “지긋지긋”vs이상엽 “너만 그러냐” 썸 파괴

배우 전소민이 이상엽을 향해 돌연 ‘결별 선언’을 했다.

15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은 배우 이다희, 이상엽, 강한나, 가수 홍진영과 함께 하는 ‘패밀리 패키지 프로젝트 3탄’으로 펼쳐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앞선 촬영들로 멤버들 간에 케미가 폭발하는 가운데, ‘런닝맨 공식 쉽사빠’ 전소민은 프로젝트 첫 촬영부터 이상엽에게 남다른 호감을 드러내며 묘한 핑크빛 기류를 형성해왔다.

하지만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전소민은 이상엽에게 돌연 ‘결별선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처음 기대와는 달리 이상엽 또한 ‘똥손 라인’에 버금가는 활약으로 함께 할수록 시너지 효과를 내기보다 불운이 배가 되는 역효과를 불러왔던 것이다. 급기야 두 사람은 지난 ‘패밀리 패키지 프로젝트’에서 2주 연속 ‘몸서리 패키지’ 후보에 등재되기도 했다.

이날 역시 미션에서 이상엽과 마주친 전소민은 “이제 이상엽 지긋지긋하다”며 몸서리를 쳤고, 이상엽 또한 “너만 그러냐?”며 받아쳐 ‘뜻밖의 전쟁’을 예고했다.

‘구 썸남썸녀’ 이상엽·전소민의 티격태격 케미는 15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