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다인 열애…” 견미리 생방송 심경

입력 2021-05-30 17: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견미리가 딸 이다인과 교제 중인 이승기를 언급했다. 두 사람 교제 관련해 직접 입을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견미리는 29일 생방송된 CJ온스타일 홈쇼핑 채널에 출연했다. 견미리를 모델로 내세운 화장품 세트를 판매하기 위해서다. 쇼호스트는 이날 이승기·이다인 교제 사실을 물었다. 쇼호스트가 “요즘 따님 좋으시겠어요”라고 이승기·이다인 공개 열애를 언급하자, 견미리는 웃으며 “저도 좋죠”라고 했다. 이는 견미리가 딸 이다인 열애에 대해 구체적으로 언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이승기가 이다인과의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소속사 휴먼메이드는 지난 26일 공식입장문을 통해 “먼저 소속사를 독립하는 과정에서 입장 표명이 늦어진 점 사과한다. 현재 이승기는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배우 이다인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다.

휴먼메이드는 “다만 확인되지 않은 무분별한 추측성 보도는 자제를 부탁한다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 주길 바란다. 그리고 이승기의 연습생 때부터 18년간 몸담았던 후크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님 이하 모든 식구에게 무한한 감사함을 전한다. 이후에도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휴먼메이드 소속 아티스트 이승기의 새로운 출발,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한다”고 이야기했다.

이다인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역시 “이다인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이승기와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며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듯한 관심과 응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