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동반 여행사 펫츠고트래블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스페셜 패키지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애견 전용 해수욕장으로 떠나는 ‘멍비치 버스 패키지’ 당일여행 상품이다. 멍비치는 2016년 문을 연 사설 해수욕장으로, 올해는 7월 13일부터 8월 18일까지 한 달여 간 운영된다. 전체 300미터 길이의 해변 가운데 약 100여 미터에서 반려견과 해수욕을 즐길 수 있다.
이번 멍비치 버스 패키지 상품은 오전 7시30분에 서울에서 출발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멍비치 해수욕장에서 자유롭게 반려동물과 개인시간을 보내는 일정이다. 자세한 일정 문의와 여행 참가 신청은 펫츠고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하면 된다.
한편 펫츠고트래블은 8월 17일 경포 호수에서 개최되는 ‘2019 썸머 댕댕런’ 행사의 공식 파트너사로 참가해 버스 패키지와 세인트존스 호텔 애견동반 객실 1박을 포함한 숙박 패키지 상품도 판매하고 있다. ‘썸머 댕댕런’은 메인 프로그램인 댕댕런(개+마라톤)과 강형욱 훈련사의 세미나, 애프터콘서트, 강아지 전용 풀장, 반려견 영화 상영 등이 진행되는 행사다. 멍비치와 썸머 댕댕런 패키지는 견종별 모임, 지역 동호회 등이 단체 신청할 경우에는 전용 버스와 신규 버스 노선 개설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