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어게인’ 대본리딩…장기용-진세연-이수혁 주역 3人 완벽 호흡

입력 2020-02-18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S2 새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이 새로운 출발을 알린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본 어게인’은 두 번의 생으로 얽힌 세 남녀의 운명과 부활을 그리는 환생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다.

KBS 여의도 별관에서 진행된 대본리딩 현장에는 이번 항해를 책임질 진형욱 감독과 정수미 작가를 비롯한 환상적인 비주얼 조합의 장기용(공지철, 천종범 역), 진세연(정하은, 정사빈 역), 이수혁(차형빈, 김수혁 역) 그리고 명품 연기 앙상블을 선사할 김정난(장혜미 역), 최광일(천석태 역), 정인겸(공인우 역), 장원영(주인도 역) 등이 총출동했다. 한 곳에 모인 배우, 제작진, 전 스태프들은 함께 힘찬 돛을 올렸다.

먼저 이날 자리에 함께 한 문보현 KBS 드라마센터장은 “월화드라마가 4개월 정도를 쉬고 야심차게 시작하는 첫 작품이다. 좋은 배우들을 많이 모셔서 기대가 된다. 모든 분들이 이 작품을 통해서 좋은 추억을 쌓으시길 바라고 잘 부탁드린다”며 월화극 부활의 포문을 열 ‘본 어게인’에 힘찬 응원을 보냈다.

본격적으로 대본리딩이 시작되자 들뜬 열기로 가득했던 분위기는 순식간에 진지하게 바뀌었다. 각자 배역에 몰입한 장기용, 진세연, 이수혁은 설레는 멜로와 긴장감 서린 미스터리를 오가며 자연스레 호흡, 첫 만남에도 두근거리는 케미스트리를 보인 것.

또 김정난은 완벽한 완급조절로 극 중 도발적이고 위험한 여인의 매력을 제대로 그려내 ‘역시’라는 감탄을 자아냈고 최광일 역시 묵직한 존재감으로 극의 중심을 받쳤다. 정인겸은 강렬한 순수악(惡)으로 변해 미스터리의 무게감을 배가, 장원영은 뻔뻔하고 능청스러운 코믹 열연으로 웃음을 터뜨리게 했다.

곳곳에 포진한 많은 배우들 또한 자신들의 역량을 십분 발휘, 첫 시작부터 탄탄한 팀워크를 선보인 ‘본 어게인’ 팀의 순항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사진제공=UFO프로덕션, 몬스터유니온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