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민영-이민호. 스포츠동아DB, 스타우스 엔터테인먼트](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1/08/23/39733502.2.jpg)
배우 박민영-이민호. 스포츠동아DB, 스타우스 엔터테인먼트
23일 오전 디스패치는 이민호와 박민영이 5일 청담동에서 만나는 모습을 포착한 사진과 함께 열애 소식을 보도했다.
이에 양측 소속사는 두 배우가 ‘시티헌터’ 통해 호감을 느끼고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민호와 박민영의 열애설이 전해지자 이민호와 박민영의 과거 인터뷰 기사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시티헌터’ 종영 후 이민호는 스포츠동아와의 인터뷰에서 “지난해 드라마 ‘개인의 취향’을 끝낸 무렵, 두 살 어린 여성과 6개월 정도 연애했다” 라고 고백한 바 있다. 당시 이민호는 그 여성을 연예계와 전혀 상관없는 일반인이었다고 털어놨다.
박민영 역시 “그동안 호흡을 맞췄던 남자배우들 가운데 (이)민호와의 호흡이 가장 좋았던 것 같다”라고 말한 바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실제 연애라니! 믿어지지가 않는다” “드라마 촬영지가 만남의 장소가 되어버렸다” “두 배우가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