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와’ 박유천 편집에 김소현 당황 “이건 뭐지?”

입력 2012-06-05 16: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놀러와 박유천 편집에 김소현이 안타까움을 나타냈다. 사진=김소현 트위터.

‘놀러와’에 출연한 아역배우 김소현이 박유천에 대해 언급한 부분이 편집된 것에 대해 아쉬움을 나타냈다.

김소현은 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건 뭐지? 왜 유천 오빠 부분이 다 편집됐을까? 유천 오빠 재밌는 애기 많이 들려드리고 싶었는데. 생일날 마지막이 씁쓸”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김소현은 “유천오빠 처음 뵀는데 빨간 트레이닝복에 하얀색 러닝셔츠를 입고 배를 긁적긁적 긁으시면서 대기실에 나오셨다. 헉 순간 당황. 나의 이상형 발견. 그 모습도 멋있으셔.놀러와 속편 ”이라는 글을 올려 ‘놀러와’에서 박유천에 대해 말한 부분이 편집됐음을 알렸다.

앞서 ‘놀러와’측은 지난 4일 보도자료를 통해 “박유천이 김소현에게 공주님이라고 불러 여성 출연자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녹화 내용을 공개했었다.

그러나 정작 이날 ‘놀러와’ 방송에서는 김소현이 박유천을 언급한 부분이 편집돼 아쉬움을 남겼다.

이에 대해 ‘놀러와’측은 “녹화 당시 박유천과 관련된 이야기 분량이 많지 않았고, 흐름상 이야기가 빠졌다”고 해명했다.

놀러와 박유천 편집에 누리꾼들은 “그럼 보도자료를 내지 말았어야지”, “어떻게 된 상황이야”, “놀러와 박유천 편집 아쉽네”, “김소현이 안타까워 할 만 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