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보영, 국민변호사의 출근길 ‘깡있는 변신’

입력 2013-05-20 10:38:1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보영, 국민변호사의 출근길 ‘깡있는 변신’
국민변호사로 변신한 배우 이보영의 출근길 스틸컷이 공개됐다.

SBS 새 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극본 박혜련, 연출 조수원, 제작 DRM 미디어, 김종학 프로덕션)에서 이보영이 일명 ‘깡다르크(깡다구+잔다르크)’ 장혜성으로 수목 안방극장 문을 두드린다.

극 중 이보영은 국선변호사로서 완벽할 것만 같은 차도녀의 모습이지만, 알고 보면 예의도 없고 간섭받는 걸 싫어해 친구나 선후배도 없는, 가진 것이라고는 깡다구 하나인 독고 다이 인생을 연기한다. 이보영 표 깡다구와 털털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유혹할 예정.

특히 전작에서의 차가웠던 얼음공주 이미지를 벗고 뻔뻔함과 코믹함은 물론, 독설마저 서슴지 않는 모습으로 이전에 한 번도 보여준 적 없던 완벽한 연기변신을 시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보영은 “평소에 장혜성 같은 캐릭터를 연기해 보고 싶었는데 이번 드라마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굉장히 기쁘다. 캐릭터의 매력을 자연스럽게 살릴 수 있도록 힘을 좀 빼고 즐겁게 촬영 중에 있으니 많은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관계자는 “이보영의 색다른 연기변신과 함께 단아한 외모에서 거침없이 쏟아지는 독설은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안겨줄 것이다“ 또한 ”남에게 무관심하고 나 홀로 인생을 살아가는 그녀가 피고인들의 마지막 보루인 국선변호사로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는 속물이지만 사랑스러운 국선 변호사 장혜성(이보영 분)이 상대방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 소년 박수하(이종석 분)와 이상만 높은 허당 국선 변호사 차관우(윤상현 분)와 엮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사건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다. ‘내 연애의 모든 것’의 후속으로 오는 6월 5일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ㅣDRM 미디어, 김종학 프로덕션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