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빅, 첫 단독 콘서트 연습 현장 공개…오캬로 변신 ‘기대감↑’

입력 2013-05-28 09:50:2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듀오 투빅(2BIC, 지환 준형)이 데뷔 1년 만에 첫 번째 단독 라이브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맹연습 중인 현장을 공개했다.

투빅의 소속사 넥스타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트위터에 “투빅 콘서트 ‘BIC SHOW’의 연습현장 공개! 요즘 콘서트 막바지 연습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투빅, 땀을 엄청 흘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법봉을 든 ‘뚱보소녀(?)’ 투빅의 깜짝 변신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6월 8일 서울 합정동 인터파크아트홀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콘서트를 앞두고 맹연습에 돌입한 투빅의 모습이 담겨있다. 편안한 차림으 로 콘서트 연습에 임한 투빅은 시종일관 진지한 모습으로 임했지만, 난생 처음 도전하는 댄 스음악 앞에서는 민망한 듯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이다.

이번 투빅의 첫 번째 콘서트는 올 라이브 밴드에 맞춰 전곡을 편곡해 팬들에게 기존 무대보 다 한 층 업그레이드 된 무대를 선보이는 만큼 투빅은 늦은 시간까지 밴드팀과 긴밀하게 의논하며 연습에 임하는 모습을 보였다.

투빅은 ‘BIC SHOW>’에서 ‘Bye Bye Love’, ‘오늘 같은 밤이면’, ‘Love again’등 자신들의 히트곡들과 독보적인 가창력을 과시할 수 있는 스티비 원더(Stevie Wonder)의 ‘Isn’t she lovley’, 데뷔 후 처음으로 멤버 각자의 개성을 살린 솔로 무대까지 다양한 레퍼토리를 준비 중이다.

특히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곡 메이커 조영수 작곡가가 프로듀싱한 듀오답게, 조영수 작곡가의 히트곡인 ‘마법소녀+사랑의 배터리+라라라’를 메들리로 엮어 특별한 퍼포먼스도 꾸밀 예정이다.

투빅의 첫 번째 단독콘서트는 오는 6월 8일 오후 6시 서울 합정동에 위치한 인터파크아트 홀에서 열린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넥스타엔터테인먼트 트위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