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 '아일랜드 리조트' 논란…"공사대금 부당지급" vs "2580 왜곡보도"

입력 2014-01-27 17:23:4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은 '아일랜드 리조트' 논란

'아일랜드 리조트 논란'

SBS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 중인 전 샤크라 멤버 이은이 '아일랜드 리조트'과 관련, 곤혹스런 입장에 처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시사매거진 2580’에서는 이은의 시부모가 운영 중인 아일랜드 리조트 측이 공사대금을 제대로 지급하지 않아 인테리어 업자들을 곤란하게 만들었다고 고발했다.

인테리어 업자들은 '시사매거진 2580'과의 인터뷰에서 " 아일랜드 리조트 권오영 회장의 며느리인 이은이 SBS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하면서 아일랜드 리조트가 초호화 빌라로 비쳐지는 모습을 보고 제보를 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아일랜드 리조트가 '부도가 났으니 공사대금을 못준다'고 했다"면서 "대신 골프장 이용 선불카드를 받아가라고 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이에대해 아일랜드 리조트 측은 27일 보도자료를 통해 '시사 매거진 2580'이 왜곡 보도를 했다고 반박했다.

아일랜드 리조측 측은 "방송에서 인터뷰를 한 업체 대표는 방송이 나가기 5일 전에 MBC와 인터뷰를 했고, 방송 3일전에 아일랜드 리조트와 만나 충분히 (상호)이해를 한 후 인터뷰 장면이 나가지 않도록 합의했다"며 "그러나 '시사 매거진 2580' 이 수 십차례의 연락에도 이를 의도적으로 묵살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최종 계약서에는 지급보증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데도 이 부분에 대한 정확한 자료조사 없이 왜곡된 자료를 방송에 내비춰 시청자들에게 잘못된 정보를 알려줬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일랜드 리조트 논란'에 누리꾼들은 "이은 집 공개 해서 깜짝 놀랐는데 이런 일이?”, “이은 아일랜드 리조트 논란, 진실은 뭘까?”, “이은 아일랜드 리조트 논란, 후속보도가 필요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