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 윤두준-이수경, 포장마차 키스신 전격 공개

입력 2014-02-27 11: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식샤를 합시다’의 윤두준이 과감한 ‘포차 키스’로 이수경의 마음을 두드린다.

‘식샤를 합시다’ 제작진은 27일 방송되는 14화에 앞서 이수경과 윤두준의 키스신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한밤에 집 앞 데이트를 나선 듯 편안한 옷차림으로 포장마차에 앉아 입을 맞추고 있다. 눈을 감고 화끈하게 리드하는 윤두준과 깜짝 놀란 듯한 이수경의 표정이 대조를 이루며 두 주인공이 각자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그동안 이수경(이수경)과 구대영(윤두준)은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면서도 어느 선 이상은 다가가지 못해 시청자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수경은 결혼에 한 번 실패한 아픔과 대영에 비해 연상이라는 부담감이 있었고, 대영은 “누난 내꺼”라고 넉살 좋게 말하면서도 한편으로 수경을 짝사랑하는 김학문 변호사(심형탁)를 신경 써 왔다. 어떤 계기로 윤두준이 적극적인 대시를 하게 되는지, 이수경-구대영-김학문-윤진이(윤소희)의 꼬인 러브라인은 어떻게 자리를 잡아갈지가 앞으로의 관전포인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수경을 위기로 몰아넣은 묻지마 폭행범의 정체가 공개되는 등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가 예상된다. 군침 도는 먹방과 주인공들의 가슴 떨리는 로맨스, 미스터리 스릴러 코드를 잘 조화시켜 일석삼조의 재미를 선보여 온 ‘식샤를 합시다’의 매력이 배가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