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연애’ 김원중과 열애 소식에 이상화까지 화제… ‘왜?’

입력 2014-03-06 11: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GettyImages/멀티비츠

‘김연아 열애설’

‘피겨 여왕’ 김연아(24)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전 아이스하키 선수와 열애 중인 이상화(25)도 새삼 화제로 떠올랐다.

디스패치는 6일 김연아와 김원중(30·국군체육부대)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두 사람이 열애 사실을 보도했다.

김원중은 김연아와 같은 고려대학교 출신으로 안양 한라 아이스하키단에서 뛰었다. 현재는 국군체육부대 아이스하키팀에서 포워드로 활약하고 있다.

그는 지난 2011년 제7회 아스타나-알마티 동계아시안게임 아이스하키 남자 단체전 풀리그에서 동메달을 따냈으며, 2013 아이스하키선수권대회 우승을 이끈 일등공신이기도 하다.

김연아의 열애 소식에 ‘빙속 여제’ 이상화의 남자친구인 이상엽 중위까지 화제에 올랐다. 현재 해군 정훈장교로 복무 중인 이상엽 중위는 연세대학교 아이스하키팀에서 뛰었으며 제25회 동계유니버시아드대회에서 국가대표로 활약한 바 있다.

두 빙상 스타들의 열애설에 누리꾼들은 “김연아 김원중 열애설, 아이스하키 선수들 훈남이네”, “김연아 김원중 열애설, 이상화 이상엽도 비슷한 케이스네”, “김연아 김원중 열애설, 아이스하키 배워둘 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스포츠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