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형 코빅 출연…동생 양세찬 “내가 지켜줄게” 의 좋은 형제

입력 2014-04-14 15: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양세형 코빅 출연’. 사진출처|tvN 방송캡처

양세형 코빅 출연…동생 양세찬 “내가 지켜줄게” 의 좋은 형제

불법 도박 혐의로 자숙 중인 개그맨 양세형의 방송 출연 장면이 이슈가 됐다.

양세형은 13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코미디 빅리그’(이하 ‘코빅’)의 코너 ‘코빅열차’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차장 유상무는 작은 상자를 가리키며 “이 안에는 자숙 중인 연예인이 열심히 페달을 밟으며 반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상무가 “이 사람 충분히 고생했으니 나와도 될 것 같지 않으냐”라고 묻자 관객들은 나오라고 소리쳤다.

상자가 반 정도 열렸을 때 개그맨 양세찬이 갑자기 등장해 “시기상 아직은 아닌 것 같다”고 등장을 말렸다. 유상무가 이유를 묻자 양세찬은 “내가 지켜줘야 할 것 같다” 말해 상자 속 인물이 그의 형 양세형임을 짐작케했다.

관객들의 환호가 이어지자 양세형은 아이언맨 마스크를 쓰고 누더기를 입은 채 무대에 재등장했다. 그는 자신의 머리를 때리고 고개 숙이며 사과한 후 퇴장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양세형 코빅 출연, 의 좋은 형제” “양세형 코빅 출연, 양세찬 말이 맞아” “양세형 코빅 출연, 양세찬 현명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양세형은 지난해 11월 휴대전화를 이용한 일명 ‘맞대기 도박’으로 300만 원 벌금에 처했다. 이후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 중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