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 최귀명 사연에 미르 “사람이 아니라 X자식이다”

입력 2014-06-13 14: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렛미인. 사진출처 | 렛미인 시즌4

렛미인, 최귀명 사연에 미르 “사람이 아니라 X자식이다”

렛미인4에서 최귀명 씨의 사연이 충격을 자아냈다.

12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스토리온 ‘렛미인4’ 3화에서는 ‘노안’이라는 주제로 원래의 나이보다 늙어 보이는 ‘노안녀’의 사연이 화제가 됐다.

이날 출연한 사연자 중 27개월 된 딸을 키우고 있는 주부한 최귀명 씨의 사연이 온라인 상에 퍼지면서 충격을 주고 있다.

최귀명 씨는 보기에는 30대 중반처럼 보이지만 알고 보니 그룹 엠블랙 멤버 미르보다두 살 어린 93년 생이다. 최귀명 씨는 딸 출산 후 피부가 거칠어지고 체중이 급격히 증가, 목주름 등 외모가 지금과 같이 변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18살에 만난 남편으로부터 무시와 폭력, 폭언에 시달리고 있었다. 최귀명 시는 “(남편이) 다른 여자들과 비교도 한다”면서, “‘너는 왜 이렇게 못 생겼냐’ ‘왜 이렇게 더럽냐’고 그런다. 휴대폰 볼 때 더 심하게 때린다. 내가 익숙해진 것 같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MC 미르는 “보통 그런 사람은 사람자식이라고 안하고 개자식이라고 한다”고 분노했고 레이디제인은 “쓰레기다”며 화를 참지 못하고 눈물을 흘렸다.

이날 렛미인은 최귀명씨에게 정신과 상담 치료를 비롯해 기타 여러 부분의 케어를 받을 수 있게 도움을 주기로 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