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표 예언 적중 "한국 러시아전 앞두고 입 열까?"…이목 집중

입력 2014-06-16 09: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영표 예언 적중

'이영표 예언 적중'

이영표 KBS 해설위원의 예언이 놀라운 적중률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한국 러시아전을 앞둔 축구팬들의 이목이 이영표 해설위원의 예상에 집중되고 있다.

이영표 해설위원은 코트디부아르와 일본과의 경기에서 코트디부아르의 승리는 물론 스코어까지 족집게처럼 맞췄다.

지난 15일 이영표 해설위원은 ‘KBS 월드컵 패널스코어 예상 투표’에서 “머리는 일본의 승리를 말하고 있지만 가슴은 코트디부아르의 승리를 염원하고 있다”며 “코트디부아르가 2대 1로 승리할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예언했다.

실제로 이날 경기는 이영표 해설위원의 예상대로 코트디부아르의 2-1 역전승으로 끝났다.

또 이영표 해설위원은 경기 도중 디디에 드록바가 교체 출전하자 “드록바가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고 말했고 실제로 코트디부아르는 드록바가 교체된 이후 경기 주도권을 주도하며 두 골을 연달아 성공시켰다.

이에 조우종 캐스터는 이영표 해설위원에게 “문어가 빙의한 것 아니냐”, “월드컵 신내림을 받은거 아니냐”고 물었고, 이영표는 “이래도 되나. 일단 아직 경기가 안끝났다. 어떻게 될지 모른다”고 말했다.

이영표 위원은 지난 14일 열린 스페인과 네덜란드의 경기에서도 역시 “스페인이 몰락할 수 있다”고 정확하게 점쳐 축구팬들을 놀라게 했다.

누리꾼들은 “이영표 예언 적중, 한국 러시아 예상은?”, “이영표 예언 적중, 한국 러시아 예상 너무 궁금해”, “이영표 예언 적중, 정말 놀라운 예지력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스포츠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