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독일 하이라이트]브라질 마피아, 수니가에 피의 보복 예고

입력 2014-07-09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Gettyimages멀티비츠

'브라질 마피아, 수니가, 브라질 독일 하이라이트'

브라질 마피아가 네이마르를 월드컵에서 아웃시킨 콜롬비아 수비수 수니가에게 보복을 예고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브라질 현지 매체는 "브라질 최대의 마피아조직 PCC가 수니가에게 보복을 예고했다"며 "그의 목에 상금까지 내 건 것으로 알려졌다"고 전했다.

사건의 당사자 수니가도 두려움에 떨기는 마찬가지. 수니가는 9일 브라질과 독일의 준결승 전반전이 끝난 직후 자신의 SNS에 "브라질, 아직 추격할 수 있다" 라며 응원했다.

하지만 수니가의 응원에도 불구하고 브라질은 독일에 1-7로 대패를 당했다. 브라질 축구 역사상 A매치 최다 실점의 불명예 기록이다.

이에 축구팬들은 "브라질 독일 하이라이트, 브라질 마피아 보복 예고 수니가 살고 싶다면 빨리 도망쳐라", "브라질 독일 하이라이트, 수니가 신변 보호해야 할 듯", "브라질 독일 하이라이트, 수니가 위험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니가는 지난 5일 열린 '2014 브라질 월드컵' 8강전 후반 43분 네이마르의 허리를 가격해 척추에 골절상을 입혔다. 국제축구연맹(FIFA)은 수니가의 반칙에 고의성이 없었다는 이유로 수니가에게 징계를 내리지 않기로 결정했다.

사진=ⓒGettyimages멀티비츠
동아닷컴 스포츠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