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널사’ 장혁-장나라, 욕망 베드신으로 ‘극강 케미’ 폭발

입력 2014-07-23 13: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운널사’ 장혁-장나라, 욕망 베드신으로 ‘극강 케미’ 폭발

이번에는 ‘욕망’ 장혁이다.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하 운널사) 측이 입술이 닿을 듯 말 듯 미묘한 분위기의 장혁과 장나라 모습을 23일 공개한 것.

공개된 스틸사진 속 장혁과 장나라는 서로에게 한층 다가선 초 긴장 상태의 베드신을 연출하고 있다. 잠든 장나라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다가, 보고만 있어도 미치겠다는 듯 장나라를 으스러지게 끌어안고 있는 장혁의 욕망 어린 모습이 심장 떨리는 설렘과 웃음을 선사한다.

이런 장혁에 호응하듯, 장나라 역시 장혁의 입술에 눈을 떼지 못하는 등 두 사람은 키스 직전의 달콤 기류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앞서 파격적이면서 코믹한 ‘떡방아 베드신’으로 시청자들에게 포복절도 웃음을 선사했던 ‘운널사’는 이번 ‘욕망 베드신’으로 떡방아를 잇는 웃음과 설렘을 선사할 수 있을지 기대를 높인다.

이번 장면은 19일 경기도 안성의 세트장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극 중 이건(장혁)이 그 동안 소파에서 잠을 잤던 김미영(장나라)에게 침대에서 함께 잘 것을 권유하는 모습으로, 서로를 향한 운명적인 끌림을 확인하는 장면이다.

무엇보다 이 날 장혁과 장나라는 눈을 마주치는 장면에서 “좀 더 가까이”라는 이동윤 PD의 주문에, 동시에 웃음보를 터트리는 등 몇 번이나 NG가 발생하는 헤프닝이 벌어졌다는 후문.

이에 제작사는 “지난 '떡방아 베드신'이 서로 다른 사람으로 착각해서 벌어진 실수였다면 이번 ‘욕망 베드신’은 미영에게 자꾸만 끌리는 건의 마음이 본격적으로 드러나는 장면”이라며 "강렬한 웃음과 함께 거침없는 밀착 스킨십으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운널사’는 9대 독자 허세 재벌남 이건과 소심 평범녀 김미영의 뜻하지 않은 하룻밤으로 생기는 기상천외한 초고속 로맨스물로 23일 밤 10시 7회가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