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전효성·송지은, 파격 티저… ‘청순하거나 섹시하거나’

입력 2014-08-04 08: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시크릿이 신곡 ‘I’m In Love’(아임 인 러브)의 파격적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4일 오전 9시 시크릿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채널과 시크릿 공식 팬카페에는 두 장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사진 속 주인공은 리더 전효성과 메인 보컬 송지은. 두 사람은 그간 시크릿이 선보인 기존의 콘셉트와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블랙과 화이트의 뚜렷한 대비로 마치 ‘다크&‘퓨어’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두 멤버는 각자 다른 콘셉트에도 한층 성숙해진 고혹한 매력으로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블링블링한 시스루 비즈 원피스를 입은 전효성은 엄지 손가락을 살짝 입에 문 채 순진한 눈망울로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고 있다. ‘사슴 눈망울’을 연상시키는 촉촉한 눈매에 뱅 헤어스타일로 한층 청순해진 미모가 포인트다.

반면 송지은의 티저 이미지는 보다 성숙한 ‘여인’의 향기가 물씬 풍긴다.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아우라를 분출하는 송지은은 짙은 스모키 화장과 올블랙 코르셋 원피스, 블랙 컬러 네일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 빈틈없는 ‘다크 우먼’으로 변신했다.

시크릿은 오는 11일 본격적인 컴백의 일환으로 대대적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앞서 국내 걸그룹 중 처음으로 공중파 TV CF와 광고 포스터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한 시크릿은, 다섯 번째 미니앨범 ‘SECRET SUMMER’(시크릿 써머) 쇼케이스 역시 걸그룹 역대 ‘최초’로 서울의 최대 중심지 ‘M-stage’에서 선보인다.

이번 쇼케이스는 강남역 11번 출구에 위치한 M-stage에서 개최해 누구나 관람 수 있는 ‘오픈 쇼케이스’ 형식으로 진행되며, 신곡 이외에 그간 시크릿이 발표한 다수의 히트곡도 함께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그중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시크릿의 ‘I’m In Love’ 무대를 더욱 가까이서 느끼고 싶은 팬을 위해 현재 온라인 음악서비스 사이트 멜론에서는 댓글을 남기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쇼케이스 초대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