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와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으로!

입력 2014-08-04 15: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세계적인 테마파크로 성장한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조기예약할인부터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세계적인 테마파크 중 하나인 오사카의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이 인기상승과 더불어 지난 7월 15일부터 ‘해리포터의 마법세계 존’을 새롭게 개장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은 각기 다른 표정을 가진 에어리어와 흥미진진한 놀이기구들부터 월드클래스 엔터테인먼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테마파크이다.

거대한 규모의 부지에 해리포터 이야기 속 세계를 그대로 재현했고, 해리포터 테마파크는 미국 올랜도에 이어 전세계로 두 번째이자 미국을 제외한 첫 번째 테마파크이다.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는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프리패스를 포함한 상품을 선보이며 여행객을 위한 가을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어트랙션과 흥미로운 쇼핑, 식사를 즐기며 해리포터의 생생한 감동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황홀한 마법세계로 빠져보자.

제주항공,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여 떠나는 실속상품부터 디럭스상품까지 있어 여러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마련했으며 2박3일은 69만8천7백원부터, 3박4일은 84만8천4백원부터 가능하다.
4인이상 가족예약 시 유니버셜 캐릭터가 들어간 아쿠아백 증정 및 아동고객에게는 캐릭터 패스홀더를 증정한다. 또한, 무더운 날씨 속에서 더위를 잠시나마 달랠 수 있는 500엔상당의 밀 쿠폰을 제공하며, 이는 식당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해 아이스크림 및 컵빙수를 고를 수 있는 쿠폰으로 1인당 1매씩 주어진다.

아울러 모두투어에서는 해당상품을 이용 시 조기예약할인과 뭉칠수록 가격이 내려가는 미니그룹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관련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관련상품 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