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자전’ 조영남 “평소 여친 50명 이상…노사연과 썸 타던 사이”

입력 2014-08-07 11: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조영남이 tvN ‘주병진의 방자전’에 출연해 옴므파탈의 매력을 마음껏 과시한다.

7일 방송되는 ‘주병진의 방자전’(이하 ‘방자전’) 16화에서는 가요계의 팔방미인 조영남이 출연해 이 시대 진정한 풍운아의 모습을 선사한다.

가요계 전설들이 직접 나와 특급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는 코너 ‘전설IN가요’에서는 조영남이 출연해 역대 최다 라이브 공연을 펼칠 예정. 자신을 세상에 알린 ‘딜라일라’를 즉석에서 선보인 그는 호기로운 무대 매너와 관객들을 몰입하게 만드는 퍼포먼스로 칠순을 갓 넘긴 나이에도 사그라들지 않은 열정과 매력을 마음껏 발산한다.

또 ‘안녕하세요’, ‘어느 별에서’, ‘지금’, ‘모란동백’ 등 주옥 같은 라이브 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조영남은 평소 여자친구가 50명 이상이라고 밝혀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는다는 후문. 방자전의 여자 MC인 노사연과는 한때 ‘썸’ 타던 관계였음을 폭로해 MC들을 놀라게 만들기도 했으며, 서인영은 두 차례 조영남의 밀회에 대한 목격담을 전하며 “딸인 줄 알았다”는 코멘트로 장내를 웃음 바다로 만든다고.

한 때 민감한 발언으로 인해 대중에 외면당했던 시절, 여자친구들 덕분에 몹쓸 생각을 접을 수 있었다는 일화를 전하며 조영남에게 여자친구들의 의미는 어떤 것인지, 그녀들을 사로잡은 조영남의 매력이 무엇인지 밝혀진다.

한편 조영남은 예술의 전당에서 독창회를 한 가수가 동시에 미술 전시회를 한 사례는 본인이 최초였음을 전해 눈길을 끈다. 가요계와 미술계를 넘나들며 예술인의 면모를 과시하는 조영남은 오는 24일까지 개인전을 가질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