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문숙 김범수 소개팅 “가임기 여성 찾고 있어” 19금 발언!

입력 2014-08-14 17: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문숙 김범수 소개팅 “가임기 여성 찾고 있어” 19금 발언!

방송인 안문숙과 김범수 전 SBS 아나운서가 소개팅을 했다.

안문숙과 김범수는 13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에서 지상렬, 박준금 가상 부부가 자리를 마련해 소개팅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지상렬은 안문숙이 MBC ‘세바퀴’서 김범수를 이상형으로 꼽은 적이 있다. 하지만 김범수가 이에 별다른 반응이 없자 안문숙이 시큰둥해진 것. 이에 지상렬은 “이게 또 인연이 아니겠냐”며 안문숙을 다독였다.

그러면서도 안문숙은 “나는 한번 갔다왔는데 괜찮겠냐”는 김범수의 질문에 “엄마가 ‘갔다 온 사람도 좋으니까 얼른 가’라고 하셨다. 상관없다. 한번 검증 받았다는 것 아니냐”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상렬은 안문숙과 박준금이 자리를 비운 사이 김범수에게 “안문숙 누나를 파악 잘 해야 한다”며 “수줍으면 괜히 틱틱 거린다”는 조언을 했다. 그는 “안문숙 누나가 항상 이야기하는 것이 자궁이 건강하다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김범수는 “나도 가임기 여성을 찾고 있다”며 “외롭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다시금 웃음을 안겼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안문숙 김범수 소개팅, 이렇게 또 한 쌍 탄생하나” “안문숙 김범수 소개팅, 잘 어울리는데?” “안문숙 김범수 소개팅, 안문숙이 쑥쓰러워하네” “안문숙 김범수 소개팅, 잘 됐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