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윤다훈 딸 남경민 “아빠랑 정말 닮았네!”

입력 2014-08-23 08: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동아닷컴 DB

‘나혼자산다’ 윤다훈 딸 남경민 “아빠랑 정말 닮았네!”

‘나혼자산다’의 배우 윤다훈이 딸 남경민의 위로에 감동했다.

지난 22일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러기 아빠 윤다훈의 싱글라이프 ‘기러기 전쟁의 서막을 열다’ 편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윤다훈은 외국으로 아내와 둘째 딸을 떠나보낸 뒤 전화를 시도하며 쓸쓸함을 드러냈다.

‘나혼자산다’에서 남경민은 아빠 윤다훈에게 밥은 먹었는지 물으며 “할머니한테 아빠 라면 먹었다고 하면 되게 속상해하실 텐데”라고 말했다.

이어 윤다훈이 기러기 아빠가 된 심경을 털어놓으며 외로움을 호소하자, 남경민은 애교있는 말투로 아빠를 위로하는 의젓한 딸의 모습을 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윤다훈은 “얼마 전 큰딸 남경민에게 장문의 문자가 왔다. ‘사랑하는 동생이 멀리 떠나서 아빠 너무 서운하지? 아빠 곁에는 또 큰딸이 있으니까, 내가 아빠 지켜줄게. 사랑해, 아빠. 너무 힘들어하지 마’라더라”라고 말해 다시 한번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어 “큰 딸이 있어 든든하다”면서 “큰 딸하고 시간도 많이 보내고 잘 해야겠다”고 아빠의 흐뭇한 마음을 드러냈다.

‘나혼자산다 남경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혼자산다’ 남경민 의젓하네", "윤다훈 든든하겠다", "방송 감동이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