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 코드, 신곡 ‘KISS KISS’로 인기몰이…대학 축제 섭외 요청 쇄도

입력 2014-08-28 16: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에게 대학 축제 섭외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최근 레이디스 코드(멤버 애슐리, 리세, 은비, 소정, 주니)는 솔직하고 발칙한 키스 이야기를 담은 댄스곡‘KISS KISS’로 인기를 얻으며 대학 축제 섭외 1순위로 떠오르고 있다.

레이디스 코드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축제의 계절 가을을 맞아 하루에도 수십 건씩 대학 축제 섭외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많은 요청들에 하루에 3건의 축제 공연을 소화하기도 한다”며 “레이디스 코드만의 발랄한 매력과 신나는 무대, <KISS KISS>의 솔직하고 유쾌한 가사 내용이 대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같다”고 전했다.

신곡‘KISS KISS’는‘마치 달콤한 BERRY 같은 걸’, ‘전기에 감전된 기분이었어’ 등의 가사에서처럼 상상 속 달콤한 키스 이야기를 펑키한 멜로디에 담은 곡. 레이디스 코드는 화려한 왁킹댄스를 선보이며 유쾌한 분위기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는 오는 9월 남서울대 축제를 시작으로 춘천교대, 아주대, 충남대, 중앙대, 가천대 등에서 대학생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 레이디스 코드는 28일 오후 Mnet ‘엠카운트다운’, 29일 KBS 2TV ‘뮤직뱅크’, 30일 MBC ‘음악중심’ 등 음악방송을 통해 신곡‘KISS KISS’의 무대를 선보이게 된다.

사진제공 | 폴라리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