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처참한 현장…권리세 수술 중

입력 2014-09-03 13: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경기소방재난본부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교통사고로 사망 “추측 내용 유포 자제 부탁”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교통사고 소식에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가 현재 상황을 전했다.

3일 오전 레이디스 코드의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정확한 사고 원인은 경찰조사가 끝난 뒤 밝힐 예정으로, 그 이상의 추측이나 사실이 아닌 내용이 유포되지 않도록 이해와 협조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또 소속사는 "현재 수술 중인 멤버 리세 양을 제외한 다른 멤버들은 서울에 있는 병원으로 옮겨질 예정"이라며 "故 은비 양의 빈소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전했다.

레이디스 코드는 3일 새벽 1시 30분 대구에서 일정을 마치고 서울로 이동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 사고로 멤버 레이디스 코드의 멤버 고은비가 사망했다. 또 다른 멤버 권리세는 현재 수술 중이다. 함께 타고 있던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는 크게 다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누리꾼들은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권리세 빨리 회복하길",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너무 안타깝네요",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권리세 등 다른 멤버들 빨리 낫길",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