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아 문준영 소속사 비판, 스타제국 향한 봉기 시작?

입력 2014-09-21 18: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 사진출처 | 문준영 트위터

제아 문준영 소속사 비판, 스타제국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이 SNS를 통해 소속사 스타제국과 신주학 대표를 겨냥해 선전포고를 남겼다.

문준영은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긴 말 필요 없이진정한 리더와 오너와 임금이라면 참된 사람이라면 백성들의 곡소리를 들을 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여우 짓은 못해요 다만 사자같이 정의롭게 살겠습니다 아니 그냥 그게 제 스타일이고 감추지 않겠습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남겼다.

문준영은 이날 오전 트위터에 소속사 대표를 향한 장문의 글을 여러 차례 적은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는 대다수의 글이 삭제된 상태이다.

앞서 문준영은 “가슴에 담아둔 이야기, 눈으로 본 세상, 눈물로 느낀 인생. 모두 소통하고 대중에게 알리겠다. 기자분들, 부탁드린다”며 “내 SNS가 억울함을 호소하는 곡소리가 될 수도 있다는 약속드린다”고 글을 적었다.

이어 “첫 번째 질문 드리겠다. 내가 정말로 믿고 사랑했던 ‘스타제국’ 신주학 사장님. 지금 떳떳하시냐. 내가 선을 넘지 말라고 울면서 말씀드리지 않았냐”고 토로했다.

문준영은 “저희에게 아들들이라, 자식들이라 하셨냐. 그럼 그 9명의 아들들이 코 묻혀가며, 피 묻혀가며 일해온 수익들, 자금들, 다 어디로 사라졌냐. 가슴에 손을 얹고 말하라”고 제대로 된 정산을 받지 못하고 있음을 주장했다.

문준영은 “원형 탈모부터 우울증까지 안 겪어본 게 없다”며 “피눈물 흘리시는 부모님도 봤다. 이젠 똑같이 (신주학 대표가) 눈물을 흘릴 차례”라고 심정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문준영은 “내일부터 하나씩 자료를 올리겠다. 아니 터뜨리겠다”며 “지금부터 내 사람들 지키기 위해 싸우고 살아보겠다. 억울한 가수들의 누명을 풀어 보겠다”고 덧붙여 긴장감을 조성했다.

누리꾼들은 이날 문준영의 글에 "제아 문준영 소속사 비판, 대체 이게 무슨 일인거지" "제아 문준영 소속사 비판, 원형탈모에 자살?" "제아 문준영 소속사 비판, 도대체 애들에게 무슨 짓을 벌인거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