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김이지 남편 공개, “학창시절 연대 소지섭”…남편 얼굴 보니

입력 2014-11-19 13: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택시 김이지' 사진출처|tvN 방송화면 캡처

'택시 김이지 남편 공개'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김이지가 '연대 소지섭' 훈남 남편을 공개했다.

18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90년대 아이콘 특집' 1탄으로 꾸며져 베이비복스 출신 김이지, 심은진, 간미연이 출연, 입담을 뽐냈다.

이날 MC 이영자는 "김이지의 남편은 어떤 사람이냐"라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간미연은 "키도 크고 핸섬하고 성격 좋고 돈도 잘 번다. 상위 0.1%의 남자다"라고 극찬했다.

그러자 이영자는 김이지에게 "연예인으로 따지면 누구 닮았냐"고 물었고, 김이지는 "지금은 좀 살 쪄 딴판이긴 한데 대학교 다닐 때 '연대 소지섭'이라고 했다더라"고 이야기해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이후 자신의 집을 공개한 김이지는 아들 준원 군과 함께 퇴근 하고 돌아온 남편을 공개했다. 그러나 이영자는 김이지의 남편을 보자마자 "킹카가 늙었다"라는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택시 김이지, 어딜 봐서 소지섭" "택시 김이지, 소지섭 들으면 식겁하겠네" "택시 김이지, 잘 어울린다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이지는 지난 2010년 4월 현재 남편과 1년 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으며 이듬해 4월 아들 송준원 군을 낳았다. 현재는 임신 7개월이다. 김이지와 동갑내기인 남편은 연세대 건축과 출신 건장한 호남형으로 현재 증권가에서 근무하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