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하균-장나라, 돌발 입맞춤으로 회춘 로맨스 시작

입력 2014-12-04 11: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드라마 ‘미스터 백(극본 최윤정, 연출 이상엽)’ 속 신하균-장나라의 판타지 회춘 로맨스가 깜짝 입맞춤을 통해 절정으로 치닫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미스터 백’ 9회에서는 보면 볼수록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는 최신형(신하균 분)-은하수(장나라 분) 커플의 가슴 설렌 로맨스가 집중적으로 그려진 가운데, 처음으로 입맞춤 하는 장면까지 이어지며 브라운관을 훈훈하게 달궜다.

앞서, 서로를 향한 마음을 조심스레 확인한 최신형-은하수는 마사지샵 데이트에 이어 최신형의 취향을 고스란히 반영된 전통찻집 데이트 등을 이어갔다. 부자연스러운 듯 어색한 조화였지만 두 사람의 얼굴에는 웃음이 끊이지 않으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절로 자아내게 만들었다.

이어, 이들의 가슴 설렌 데이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리조트 로비에 세워둔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으로 이어졌고, 지금의 행복한 순간을 기념하고 싶었던 은하수는 비장의 무기 셀카봉을 꺼내 들며 완성된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포즈를 취했다.

신기한 물건의 등장에 어리둥절해 하던 최신형은 자신의 볼을 향해 뽀뽀하려는 핸드폰 속 은하수의 모습에 화들짝 놀랐고 그러는 찰나, 두 사람의 입술이 맞닿으며 영원히 잊지 못할 첫 번째 입맞춤을 나눴다.

한편, 회를 거듭할수록 배우들의 깨알 같은 열연과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로 완성도를 더해가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판타지 코믹 로맨스 MBC 드라마 ‘미스터 백’ 10회는 오늘(4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출처│이김프로덕션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