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리-김민희 ‘아가씨’ 캐스팅… ‘다른 배역은?’

입력 2014-12-09 14: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태리-김민희 ‘아가씨’ 캐스팅… ‘다른 배역은?’

배우 김민희와 김태리가 박찬욱 감독 영화 ‘아가씨’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돼 눈길을 끌었다.

영화 ‘아가씨’ 측은 9일 두 여주인공으로 김민희와 김태리가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아가씨’는 영국 작가 사라 워터스의 소설 ‘핑거스미스’를 1930년대 한국과 일본을 배경으로 옮긴 작품이다.

거액의 재산을 상속받게 된 귀족 아가씨, 그녀의 후견인인 이모부, 그리고 아가씨의 재산을 노리는 사기꾼 백작과 그에게 고용된 소매치기 소녀의 얽히고 설킨 이야기를 담은 작품.

지난 11월 백작 역에 하정우가 캐스팅됐다는 소식이 알려진 뒤 두 여주인공에 대해 여러 추측들이 이어졌고 마치매 아가씨 역에 김민희, 소매치기 소녀 역에 김태리, 이모부 역에 조진웅 등 주요 배역의 캐스팅이 마무리됐다.

한편, ‘화차’, ‘연애의 온도’ 등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김민희가 아가씨 역을 맡아 다시 한번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또한 1,500대1의 오디션 경쟁률을 뚫은 김태리가 소매치기 소녀역으로 합류해 눈길을 끌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태리 아가씨, 어떤 연기 보여줄까”, “김태리 아가씨, 궁금하다”, “김태리 아가씨, 기대가 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