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 지상렬, 깜짝 결혼 이벤트에 박준금 폭풍눈물…“아프지말고 건강해라”

입력 2014-12-10 15: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님과 함께 박준금' 사진출처|jtbc 방송화면 캡처

'님과 함께 지상렬'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 부부의 웨딩화보와 지상렬의 감동 편지가 화제다.

지난 9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에서는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웨딩 촬영을 하는 지상렬 박준금 커플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지상렬과 박준금은 웨딩카를 타고 도심을 누비며 다양한 결혼식 이벤트를 이어나갔다.

특히 지상렬은 박준금을 위해 깜짝 결혼식을 준비해 박준금을 놀라게 했다. 지상렬은 깜짝 결혼식 이벤트를 진행하던 도중 박준금에게 직접 쓴 편지를 읽었다.

지상렬은 “‘님과 함께’하면서 ‘나 이거 처음 해 봐’라는 말을 달고 살던 내가 프로포즈를 하고 이벤트라는 것까지 처음 해 본다. 금자기가 날 바꿔놨다”며 박준금을 향한 마음을 표현했다.

이어 지상렬은 “처음 ‘님과 함께’한다고 할 때 ‘너 미쳤냐’고, ‘안 어울린다’고 말한 사람들이 이제는 우릴 보면 잘 어울린다고 한다”며 “이제 금자기가 내 인생을 책임져야겠다.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오래 행복하자”는 내용으로 낭독을 마무리했다.

이후 지상렬은 예물로 준비한 수제 운동화를 공개했다. 지상렬이 직접 신겨주는 운동화를 신은 건박준금은 "딱 맞는다"며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박준금은 "지상렬과 함께 사계절을 보냈다. 그 시간을 아름답게 만들어 준 지상렬에게 고맙다"며 또 한번 눈물을 흘렸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님과 함께 지상렬, 힘내라" "님과 함께 지상렬, 둘 다 멋지다" "님과 함께 지상렬, 정말 결혼해버려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되던 JTBC ‘님과 함께’는 2일부터 화요일 오후 9시40분으로 시간대를 바꿔 방송되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