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남소현, 단기간에 고음 극복… 언니 남영주 그 이상이 될까?

입력 2014-12-15 13: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 | SBS 케이팝스타 방송화면 캡쳐 

'K팝스타4' 남소현이 고음 문제를 해결했다.

14일 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4’에서 남소현은 언니 남영주가 해결하지 못했던 고음을 극복하며 심사위원들로부터 칭찬을 들었다.

랭킹 오디션에 앞선 JYP 사전트레이닝에서 박진영은 남소현의 고음이 문제라며 지적했고, 남소현은 정면승부를 하겠다 말했지만 이어지는 음이탈로 인해 자신감을 잃고 불안감에 휩싸이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남소현은 무대에서 문제없아 고음부분을 넘겼고, 심사위원들은 환한 얼굴을 지어보였다.

유희열은 "남영주의 동생으로서 통쾌하게 복수해 준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고음이 완벽하지는 않았지만 그대로 시도를 했다는 것에 큰 의미를 두면서 돌직구를 던졌다"고 호평했다.

이어 양현석은 "남영주가 시즌 내내 극복하지 못했던 고음 부분을 남소현이 단기간에 해결했다"면서 "조금만 조절하면 언니보다 나은 동생이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박진영은 칭찬하면서도 고음이 불안했던 요인 두 가지를 꼽으면서 진심어린 조언을 했다.

'K팝스타4' 남소현에 네티즌들은 "'K팝스타4' 남소현, 언니만큼 잘하네" "'K팝스타4' 남소현, 남소현 데뷔해라" "'K팝스타4' 남소현, 잘하길" "'K팝스타4' 남소현, 닮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