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삼관’ 하지원, 연기하다보니… “실제로 아들 셋 낳고 싶다”

입력 2014-12-17 14: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허삼관 하지원’

배우 하지원이 결혼하게 된다면 아들 셋을 낳고 싶다고 고백했다.

17일 오전 11시 배우 하정우가 2번째로 메가폰을 잡은 영화 ‘허삼관’ 제작보고회가 서울 CGV압구정점에서 진행됐다. 제작보고회에는 배우 겸 감독 하정우를 비롯해, 하지원, 전혜진, 이경영 등이 참석했다.

이날 MC 박경림은 “하정우와 극중 부부역할이다. 아들만 셋인데 어땠나”고 하지원에게 질문을 던졌다.

하지원은 “실제로도 아들을 셋 낳고 싶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하지원은 “저는 결혼에 대한 생각을 해본 적이 없었는데, 이번 영화를 통해 가족의 따뜻함을 느끼면서 결혼에 대해 많이 생각해보게 됐다”고 말했다.

하지원은 아역배우들에 대해 “현장에서 아이들이 너무 예뻤다”며 “나도 결혼을 하게 된다면 아들을 셋 낳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하지원의 말에 하정우는 “지원씨가 아이들하고 정말 시간을 많이 보냈다. 심지어 촬영이 끝나고 옥수수 밭에가서 옥수수도 땄다”며 “그저 아역배우들을 챙기는 수준이 아닌 진심으로 아이들을 챙겨서 좋은 앙상블이 나왔다”고 설명했다.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 작가 ‘위화’의 원작 ‘허삼관 매혈기’를 한국적 정서에 맞게 새롭게 각색한 영화 ‘허삼관’은 돈 없고, 대책 없고, 가진 것도 없지만 뒤끝만은 넘치는 ‘허삼관’이 절세미녀 아내와 세 아들을 둘러싸고 일생일대 위기를 맞게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있다.

누리꾼들은 "허삼관 하지원, 정말 기대돼" "허삼관 하지원, 영화 잘됐으면" "허삼관 하지원,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믿고보는 대세배우 하정우가 감독과 주연 ‘허삼관’역을, 매 작품마다 다채로운 연기를 완벽히 소화해온 하지원이 절세미녀 허옥란 역을 맡았다. 2015년 1월 15일 개봉.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