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삼관’ 하지원, 하정우 폭풍 칭찬하며 케미 뽐내…“꼼꼼하게 챙겨줬다”

입력 2014-12-17 15: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갑내기 배우 하정우와 하지원이 끈끈한 동료애를 자랑했다.

두 사람은 영화 '허삼관'에서 각각 허삼관과 허옥란 역을 맡아 부부로 연기를 펼친다. 이번 영화에서 하정우는 두 번째로 메가폰을 잡았다.

하정우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에서 열린 '허삼관' 제작발표회에서 "하지원 씨와 연기하게 돼서 정말 복 받았다. 처음부터 하지원 씨를 생각했는데 1순위로 섭외했을 때 흔쾌히 하겠다고 해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에 하지원은 "동갑인데 오빠같은 느낌이었다. 배우의 마음을 잘 아니까 꼼꼼하게 챙겨줘서 힐링되는 작업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하정우는 현장에서 가장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낸 하지원을 비롯해 스태프들까지 살뜰히 챙겼다는 후문.

하지원은 "지방 촬영이 많아서 펜션같은 곳에서 배우들이 합숙 생활을 했다. 그런데 하정우 씨가 직접 요리를 해서 밥을 차려주기도 했다. 정말 맛있었다"고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영화 속에서 가족을 이뤘던 아역 배우들에게는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하정우는 "하지원 씨가 아이들과 시간을 많이 보냈다. 옥수수밭에서 옥수수를 따기도 하고, 오락실을 가기도 하고, 장난감 가게 가서 구경하고 선물도 사줬다. 진심으로 마음을 다해서 챙겨주더라"고 말했다.

하지원은 "저보다도 하정우 씨가 촬영 준비할 때부터 따로 간식 냉장고를 마련해 아이들이 편하게 놀 수 있도록 했다. 배려를 정말 많이 해줘서 감동 받았다"고 말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허삼관 하지원, 하정우와 잘 어울릴 듯" "허삼관 하지원, 하정우 케미 폭발" "허삼관 하지원, 하정우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허삼관'은 중국 유명소설 '허삼관 매혈기'를 원작으로 한 영화로 배우 하정우가 감독을 맡았다. 가난하지만 유쾌한 남자 허삼관이 마을 제일의 미녀 허옥란에게 반해 가정을 꾸리고 그 안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