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수람, 청룡영화제 초청관련 보도 부인…"방송 업계 지인으로부터 초청받아"

입력 2014-12-18 15: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노수람'

배우 노수람 측이 청룡영화제에 초청 받지 않은 채 레드카펫에 섰다는 보도에 대해 해명했다.

노수람의 소속사 배드보스컴퍼니는 18일 보도 자료를 통해 “시상식에 초대받지 않고 레드카펫만 밟고 퇴장했다는 기사는 사실무근이다”이라고 말했다.

이어 “노수람은 레드카펫을 밟고 시상식장 안에 들어가 영화상을 관람했다”며 “노수람이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했다는 기사는 와전된 것”이라고 말했다.

소속사 측은 청룡영화제 초청여부와 관련해 “실제로 당사와 청룡영화제 측과 접촉한 바는 없다”라며 “방송 업계 지인으로부터 초청을 받게 됐고 영화제를 준비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신인 배우가 초대 받지 않은 영화제를 위해 오랜 시간 드레스를 제작하고 레드카펫에 포즈를 취하는 것이 상식적으로 가능한 일이냐”며 “영화제 참석을 위한 차량 등록을 하기 위해 차량도 등록하는 등 절차도 밟았다. 더 이상 왜곡 보도는 중단해 달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노수람 청룡영화제 초대 관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노수람 청룡영화제 초대, 속상할 듯", “노수람 청룡영화제 초대, 그래 안받고 어떻게 저길 가", “노수람 청룡영화제 초대, 드레스 멋있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