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루떡춤’ 원조 크리스피 크런치, 새싱글 발표

입력 2014-12-23 18: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파티문화에 절대 빠질 수 없는 EDM(일렉트로 댄스 뮤직)계의 독보적인 랩 듀오 크리스피 크런치(Crispi Crunch)가 연말을 맞아 새로운 디지털싱글을 공개했다.

크리스피 크런치는 23일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1년 6개월 만의 새 싱글 ‘테이크 유 다운’을 공개했다.

2013년 인터넷으로 시작돼 전국의 클럽에서 ‘시루떡춤’으로 화제가 되었던 노래 ‘사장님 나이스샷!’을 만든 이들은 현재 ‘파티 GOD’라는 파티 크루를 미국 LA 현지에서 결성해 한국, 미국, 영국, 캐나다 등 해외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EDM 랩 듀오 이다.

2014년을 마무리하며 다양한 파티 크루 멤버들과 신곡 ‘테이크 유 다운’의 다양한 버전을 공개했다. 오리지널 믹스 버전, 라디오 에디트 버전을 비롯해 DJ 페리, DJ DKHT, DJ 페너의 리믹스 버전의 다양한 버전으로 입맛대로 들어볼 수 있는 선물종합세트 같은 음반이다.

EDM 랩 듀오 크리스피크런치는 2013년을 시작으로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를 포함해 세계적인 DJ들과의 협업 또한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팀이다.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