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연예대상 박슬기 "유재석만 보면 눈물이 왈칵"…무슨 사연 있길래

입력 2014-12-30 17: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연예대상 박슬기

'MBC 연예대상 박슬기, 유재석'

방송인 박슬기가 MBC 연예대상에서 유재석을 언급하며 눈물을 훔쳤다.

박슬기는 지난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2014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섹션TV 연예통신’ 리포터로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후 박슬기는 “늘 무대 뒤에서 인터뷰만 하다가 중앙에 나와 수상 소감을 하는 게 꿈만 같다”고 운을 뗐다.

박슬기는 "지난 2004년에 신인상을 타고 10년 만에 상을 받게 됐다. 올해로 딱 10년이 됐다. 너무 큰 선물이다"면서 "하늘에 계신 아버지께 감사하다. 아버지께서 남에게 피해를 주지 말고 살라고 했는데 내가 피해를 주는 건 아닐까 고민도 많이 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럼에도 항상 인터뷰 해주는 스타들에게 감사하다. 내가 올해 서른이다. 올해는 멋진 남자 만나겠다. 마지막으로 허세를 가득 담아 늘 낮은 자세에서 열심히 리포팅하는 박슬기가 되겠다. 리포터계의 송해가 되겠다"고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한편, 박슬기는 수상소감을 전하던 중 무대 앞 테이블에 앉아 있는 유재석을 발견하고는 “유재석 선배님만 보면 눈물이 나서”라며 울컥했다.

박슬기는 과거 유재석의 도움으로 가까스로 인터뷰에 성공했고, 그 당시 받았던 호의 때문에 유재석만 보면 고마움에 눈물을 글썽이는 것으로 전해졌다.

누리꾼들은 "MBC 연예대상, 박슬기 유재석 그런 인연이?", "MBC 연예대상, 박슬기 유재석 짠하다", "MBC 연예대상, 박슬기 유재석 훈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