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포토]‘SBS 연기대상’ 이휘재-박서준 ‘남남케미 진행 맡았어요~’

입력 2014-12-31 19: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박서준이 31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SBS 연기대상’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14 ‘SBS 연기대상’에는 SBS 드라마의 주역들이 총 출동한다.

MC로는 2년 연속 SBS 연기대상 MC에 발탁 된 이휘재와, ‘피노키오’로 열연중인 박신혜, ‘따뜻한 말 한마디’로 큰 호평을 받았던 박서준이 호흡을 맞추게 됐다.

올 한해 SBS에서는 '별에서 온 그대'를 시작으로 '쓰리데이즈', '너희들은 포위됐다', '괜찮아, 사랑이야', 그리고 현재 방영 중인 '피노키오'에 이르기까지 큰 화제를 낳은 드라마들이 많았다.

‘별에서 온 그대’의 주인공 이었던 김수현과 전지현을 비롯해 각각 드라마의 주인공인 박신혜, 이종석과 한예슬, 주상욱, 이제훈, 박유천, 황정음 등 10대 스타 후보들은 참석을 확정했다.

또한 현재 임신 중인 작년 대상 수상자 이보영도 대상 시상을 위해 연기대상을 찾을 예정이다.

그 외에도 SBS 드라마를 빛낸 스타들의 커플 송, 화제의 걸그룹 댄스, 탱고, OST퍼포먼스 등 다양한 장르의 화려한 축하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긴장감 넘치는 2014 SBS 연기대상은 31일 오후 8시 55분 코엑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