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한혜진, ‘모델계 군기 문화란 바로 이런 것!’

입력 2015-01-06 14: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화면 캡처

'이현이-한혜진'

톱모델 이현이와 한혜진이 모델계의 군기 문화에 대해 언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톱모델 이현이와 한혜진이 출현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MC들은 이현이와 한혜진의 모델 기수에 대해 물었고, 한혜진은 "나이는 동갑인데 기수는 차이가 많이 난다. 내가 6~7년 선배다"라고 밝혔다.

이어 모델계 기강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이현이는 "선배 한혜진에게 설움 당한 적 많다"며 "한혜진은 나에게 '야' '현이야'라고 부르는데 난 항상 '선배'라고 한다"고 폭로했다.

이에 한혜진은 "이현이도 이제 9년 차 정도 된다. 대부분 이렇게 오랫동안 같이 일을 하면서 봤으면 말 편하게 하라고 할 법도 한데 왜 그게 안 되는지 나도 모르겠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후 몸매 관리 식단에 대한 질문이 들어오자, 한혜진은 "달걀, 고구마가 주식이고, 샐러드는 과일 샐러드를 먹는다. 그리고 라면은 반 개만 먹는다"고 말했다. 반면 이현이는 "삼겹살과 소주를 좋아 하고, 남편과 라면 3개를 끓여먹는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한혜진은 이현이에게 "야! 재수없어"라며 "내가 왜 이현이를 '야'라고 부르는 지 알겠냐"라고 말해 모두를 웃게 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현이 한혜진, 모델은 다르구나!”, “이현이 한혜진, 모델계 군기 문화 살벌하다~”, “이현이 한혜진, 식단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