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뒤풀이 사진, 개리-송지효 ‘월요 커플 설정샷?’… ‘수상해’

입력 2015-01-08 10: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런닝맨 SNS

‘런닝맨 뒤풀이 사진’

‘런닝맨’ 공식 월요커플 개리-송지효의 연인을 연상케하는 초밀착 스킨십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일 런닝맨 월요커플(Running Man Monday Couple) SNS는 SBS 연예대상 시상식 이후 런닝맨 팀의 뒤풀이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송지효는 개리의 머리를 자연스럽게 가슴에 끌어안은 포즈로 촬영에 임했다. 개리 역시 송지효의 허리를 감아 꼭 안은 채 편안하게 송지효의 가슴에 머리를 기대고 있다. 런닝맨 멤버인 유재석, 이광수, 지석진뿐만 아니라 메이저리거 류현진도 함께 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너무나 다정한 개리와 송지효의 모습에 팬들은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에 대해 송지효 측은 7일 오후 한 매체를 통해 “회식 때 월요커플이니깐 설정하자고 해서 찍은 거고, 연말에 다들 수고했다고 회식 때 즐겁게 여러 '런닝맨' 설정으로 찍자고 해서 찍은 사진 중 그 사진만 SNS에 올라온 것 같다.”라며 “워낙 멤버들끼리 친하다”라고 해명했다.

이날 ‘런닝맨’ 방송은 야구 선수 류현진과 강정호가 합류한 ‘공포의 외인 구단’ 특집으로 꾸며졌다.

한편 ‘런닝맨’은 이날 2014 SBS 연예대상에서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뽑혔다.

누리꾼들은 “런닝맨 뒤풀이 사진, 흥미진진”, “런닝맨 뒤풀이 사진, 의미심장해”, “런닝맨 뒤풀이 사진,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