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2월 100회 콘서트 티켓 오픈 ‘공연 황제’ 귀환

입력 2015-01-08 14: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김장훈이 오는 2월 100회 공연을 개최한다.

8일 정오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100회 공연 티켓을 오픈한 김장훈은 지난 연말 공연에서 올해 100회 공연과 6곡의 신곡발표를 통해 음악인으로 거듭나는 해를 만들겠노라고 팬들과 약속을 한 바 있다.

김장훈은 “기부천사, 독도지킴이라는 별명은 영광임과 동시에 음악인으로써는 늘 컴플렉스였다. 아무리 음악을 열심히해도 늘 앞에 따라 붙는 독도지킴이, 기부천사라는 별명이 음악인으로써의 입지를 좁게 만드는 느낌이었다. 그렇다고 독도를 안 지킬수도 없고 나눔은 생활이고, 결국 방법

은 음악을 열배 더 열심히 하는길만이 유일한 길이라는 생각이다. 올해 100회의 공연과 6번의 신곡발표를 통해 음악인 김장훈으로 거듭나는 해로 만들것이며 나의 본연인 음악인 김장훈으로써 우뚝 서야 독도지킴이나 나눔을 행함에 있어 더 큰일을 할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소속사인 공연세상 관계자는 “2월 대학로 소극장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이천, 대구, 창원과 워싱턴, 조지아, 뻬이징 등 35회의 공연이 일단 4월말까지 빽빽히 잡혀 있으며 1월말에는 여가수와 콜라보를 한 신곡도 발표 될 예정이다. 이번 신곡활동은 지난번과 달리 방송활동도 재개할 예정”이라고 향후 계획을 발표했다.

한편 김장훈은 “이번 공연은 팬들과 약속한대로 어려운 서민경제를 수렴하여 66,000원의 티켓가격으로 확정을 했으며 연출은 가수 김장훈의 초기부터 지금까지를 다큐멘타리 형식으로 만들어 다큐와 공연이 교차하는 독특한 형식이 될 것이다. 각본, 촬영, 편집까지 예전처럼 직접 다 할 것이며 30여명의 까메오가 출연한다. 김장훈 대역에는 유재석으로 확정이 되었다. 바쁜중에도 의리를 지켜준 유재석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 매우 독특하고 웃음과 감동이 있는 공연이 될 것 ”이라고 강한 의지를 전했다.

사진제공 | 공연세상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