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종현 “첫 솔로 앨범1위 공약? 복근과 애교 공개”

입력 2015-01-08 19: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남성 그룹 샤이니의 종현이 첫 솔로 앨범에 대한 1위 공약을 밝혔다.

종현은 8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SMTOWN COEX ARTIUM'에서 첫 솔로 앨범 '베이스(BASE)' 발매 기념 언론 간담회 및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종현은 "첫 솔로앨범이 만약 음악 방송에서 1위를 한다면 팬들에게 복근과 과할 정도의 애교를 공개하겠다"고 말했다.

이어"만약 1위를 해서 공약 이행을 하게 된다면 방송에서 보다 따로 팬들과 만남의 장소를 만들어서 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아직 첫 앨범 발매가 실감이 나지 않는다.치열하게 열심히 준비했으니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12일 발매되는 종현의 첫 솔로앨범 '베이스(BASE)' 에는 타이틀곡 'Crazy(Guilty Pleasure)'를 비롯해 수록곡 '데자-부', '할렐루야' 등 자작곡을 포함한 총 7곡이 수록됐다. 아울러 윤하, 휘성, 아이언, 자이언티(Zion.T) 등 유명 뮤지션들과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종현은 9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