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호, 영화 ‘멋진악몽’ 전격 발탁…첫 스크린 도전 눈길

입력 2015-01-20 11: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배우 이승호가 영화‘멋진악몽’에 캐스팅됐다.

이승호는 올해 상반기 개봉 예정인 엄정화, 송승헌 주연의 영화 ‘멋진 악몽’에 발탁돼 최근 촬영에 돌입했다.

이번 영화‘멋진 악몽’에서 이승호는 극중 큰 키, 하얀 피부, 아이돌 그룹 멤버 같은 잘생긴 외모에 학교에서 인기가 많은 재벌 아들로 엄정화와 송승헌의 딸 서신애의 학교 선배인 최경훈 역할을 맡았다.

그동안 이승호는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 KBS 수목드라마 ‘아이언맨’, tvN ‘갑동이’, MBC 주말드라마 ‘황금 무지개’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안정된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이승호는 “평소 존경하고 좋아하는 선배님들과 촬영할 수 있어 굉장히 영광이다. 첫 영화라 굉장히 설레고 좋은 기회를 주신만큼 감사한 마음으로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첫 영화 출연 소감을 전했다.

영화 ‘멋진 악몽’은 잘 나가던 싱글 변호사 연우(엄정화)가 갑작스러운 사고로 상상도 못 한 평범한 주부의 삶을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다룬 코미디 장르다.

한편 이승호는 지난주 드라마‘피노키오’에서 이종석, 박신혜, 진경을 위협하는 테러범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