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여군특집2’ 이다희 “화생방 어땠냐고? 죽는 줄 알았다” 폭풍 눈물

입력 2015-01-23 16: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진짜-여군특집2’ 이다희 “화생방 어땠냐고? 죽는 줄 알았다” 폭풍 눈물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시즌2에 참여한 배우 이다희가 촬영이 끝난 직후 대성통곡했다.

23일 MBC 예능 페이스북 ‘예능연구소’에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이다희는 지난 16일 밤 촬영을 모두 마치고 상경하기 위해 매니저 차량에 탑승하자마자 목 놓아 울었다고.

영상 속 이다희는 탑승 직후부터 눈물을 흘리며 목 놓아 울기 시작한다. 이에 매니저가 “힘들었어요?”라고 묻자 “그럼 안 힘들어? 힘들지 당연히!”라며 애교 섞인 투정을 부린다.

또 “화생방이 어땠냐?” 질문에도 ”뭐가 어때, 죽는 줄 알았지!“라고 말해 예상보다 혹독했던 훈련에 큰 충격을 받았음을 생생하게 증언하고 있다.

영상의 절정은 후반부다. 군 정복을 입고 있는 이다희는 “(여군특집을) 한 번 더 가자”는 매니저의 제안에 대해 계속 울면서도 “안갑니다!”라고 또렷하게 대답해 군대식의 이른바 ‘다나까’ 화법이 몸에 배어버린 것을 드러냈다.

캐스팅 단계와 입소부터 촬영 이후까지도 연일 수많은 화제를 뿌리고 있는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시즌2는 25일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