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본, 90년대 썸의 여왕 “R.ef 성대현, 장우혁 매력있다”

입력 2015-01-29 18: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방송 캡쳐

‘이본 장우혁’

배우 이본이 ‘라디오스타’에서 과거 스캔들을 언급해 화제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황금어장’에서는 ‘수요일 수요일은 라스다’ 콘셉트로 배우 이본, 가수 김건모, 김성수, 김현정이 출연했다.

이날 ‘라디오스타’에서 MC들은 “이본이 90년대 남자 연예인과 썸이 많았다”고 운을 떼자 이본은 “다 지난 건데 어떠냐”며 시원하게 인정했다.

그러나 MC들이 R.ef, 장우혁 등을 언급하자 민망해하는 기색이 역력했다. 특히 MC 김구라는 “장우혁, 굵직한 분 빼고 이성욱하고는 어떤 관계였냐”고 묻자 이본은 “이성욱이 아니라 성대현”이라고 정정했다.

이어 “당시 성대현이 되게 패셔너블하고 춤을 어슬렁어슬렁 추는 맛이 있었다”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운전도 기가 막히게 했다. 한 번은 방송을 하러 가는데 경루이라 길이 얼어붙어 있었다. 그런데 차가 미끄러졌다”며 “성대현이 한 바퀴 쫙 미끄러지더니 그대로 정주행 하더라”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본은 장우혁에 대해서도 “6살 연하다. 장우혁이 구미 출신인데 학교 다닐 때 방에 나의 브로마이드를 붙여놨다고 했는데 방송에서 만나게 됐다”며 “근데 절대 누나라고 하지 않았다. 누나라고 말하기 싫다고 딱 잘라 말하더라. 굉장히 마초 기질이 있고 매력있다”고 밝혔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