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타일러·하석진, 미모 몰아주기 셀카 “내 외모도 가능?”

입력 2015-01-30 11: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현무·타일러·하석진, 미모 몰아주기 셀카 “내 외모도 가능?”

‘뇌섹시대-문제적남자’ 출연진이 장난기 가득한 ‘몰아줄기’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세 장의 셀카 사진에서 전현무와 하석진, 타일러 라쉬는 평소 이미지와 달리 과감히 망가진 모습이어서 웃음을 선사한다.

전현무는 입이 옆으로 돌아간 맹구 표정을, 하석진은 얼굴 근육을 백 퍼센트 활용한 엽기적인 표정으로 훈남 페이스를 온데간데 없이 지워버렸고, '한국인보다 한국말 잘하는 외국인' 타일러 라쉬 역시 잔뜩 부풀린 볼과 한껏 끌어올린 이마로 개구진 표정을 지어 보였다.


특히, 전현무는 ‘몰아주기’에 자포자기 심경을 드러내 동료들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사진을 찍기 전 "내 미모도 몰아질까?"라며 의구심을 내비친 전현무는 하석진과 타일러 라쉬의 과감한 희생에도 불구하고 "역시 의미 없다~!!"며 본인의 미모에 절망감을 나타냈다고.


공개된 몰아주기 사진은 28일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 대표이미지 촬영 현장에서 찍은 것으로, 제작진은 "각각의 출연자가 개성이 뚜렷하고 뇌가 섹시한 남자라는 공통점이 있어서인지,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에너지가 넘쳤다"고 전했다.

‘뇌섹시대-문제적남자’ 는 전현무와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페퍼톤스), 타일러 라쉬, 랩몬스터(방탄소년단)까지, 독창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여섯 남자들이 고퀄리티 문제들을 두고 열띤 토크를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평소에 고민해본 적 없을 엉뚱 기발한 질문에 뇌섹남들이 내놓는 독특한 답변은 시청자들의 두뇌를 풀가동시킬 자극을 선사할 예정이다. 2월 26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